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부동산경영학과

Dept. of Real Estate Business Administration

부동산과 경영을 융합한 전문가 양성의 요람

  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  • 네이버밴드로 보내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
    • X

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 입사 일정 변경 안내

  • 학과사무실
  • 0
  • 1,211
  • Print
  • 글주소
  • 2020-08-26 18:36:10

[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 입사 일정 변경 안내]

2020학년도 2학기 2주간 비대면 수업에 따른 학생생활관 입사 일정 변경 안내입니다. 

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자들은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1. 학생생활관 입사 가능기간

  가. 기존일정 : 2020. 8. 29.(토) 09:00 ~ 8. 31.(일) 21:00 (※ 입사가능)

  나. 변경일정 : 2020. 9. 12.(토) 09:00 ~ 9. 13.(일) 21:00 (※ 입사가능)

  다. 기존일정 및 변경일정 입사 가능하나, 위 기간 외 학생생활관 조기 입사 불가




2. 환불 절차

  가. 기존일정 입사 시 환불 없음

  나. 변경일정 입사 시 환불 실시(9월 중 환불 실시)




4. 입사취소

  가. 전액환불 신청기간 : 2020. 9. 11.(금) 16:00 까지

  나. 입사 후 퇴사 신청 시 30일 이내 10%,, 60일 이내 20%가 차감되어 환불실시



 

5. 기타사항

  가. 하계방학 학생생활관에 입사 중인 학생들은 본인 희망에 따라 잔류 할 수 있음(단, 2학기 신청자에 한함)

  나. 학생생활관에 입사 중인 학생 중 퇴사시에는 잔류 짐들을 정리 후 완전 퇴사를 실시하여야만 환불 가능(퇴사일 8.29.~30.)

  다.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입사 기간 내 부모님들의 생활관 내 입실 금지

  라. 생활관 입사일 및 입사 시간 엄수

  다. 문의사항 : 학생처, 055-250-3064  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