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창신 Governance 공모전 실시 변경 안내(기간연장)
- 학과사무실
- 0
- 1,015
- 글주소
- 2021-01-12 12:50:12
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대학경영 및 언택트의 일상화에 따른 교육 패러다임 변화에 따라 교직원 및 재학생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통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창신 Governance 공모전을 실시합니다. 교직원 및 재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주요일정(기간변경)
가. 접수기간 : 2020.12.21.(월) ~ 2021. 1.15.(금)
나. 심사기간 : 2021. 1.20.(수) ~ 1.22.(금)
다. 수상발표 : 2021. 1.28.(목) 예정
2. 운영내용
가. 제안종류 : □ 발전계획(인재상) □ 교육과정 □ 교육 및 학생복지시설 □ 경영개선 □ 대학홍보(슬로건, UCC 등)
나. 제안주제 : 우리 대학이 추구해야 할 발전방향, 대학혁신, 미래가치, 특성화 등
다. 참가자격 : 교직원 및 재학생 (개인 및 5인 이내 팀 참여 가능)
라. 제출양식 : 참가신청서 1부(붙임참조)
마. 접수방법 : 대학홈페이지 (창신Governance → 창신브레인스토밍방) 또는 Email 접수 (student@cs.ac.kr">student@cs.ac.kr)
바. 기타사항
1) 응모 제안 수 제한 없음
2) 단순건의 및 불만토로가 아닌 대학발전을 위한 창의적이고 실현 가능한 사항 제안
3. 시 상
가. 우수작(교직원) : 1,000,000원(500,000원 x 2인 또는 팀)
나. 우수작(재학생) : 1,000,000원(500,000원 x 2인 또는 팀)
4. 문의처
가. Tel : 055)250-3061, 3064(학생취창업처)
나. Email : student@cs.ac.kr
20210105_창신대학교_발전제안_IDEA_공모전_주요안내.pdf(110.0 KB) 2021-01-126 |
참가신청서.hwp(14.5 KB) 2021-01-125 |